최근 욜로 뷰티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오현경의 ‘욜로 갱년기 여성(이하 욜로 뷰티퀸)’ TV CF 광고 이후 욜로 뷰티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오현경이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진 가운데 일명 ‘오현경 영양제’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욜로 뷰티퀸의 수입 본사인 ㈜욜로생활건강의 관계자는 “까다롭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욜로 뷰티퀸이 탄생했으며 연예계에서 자기 관리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오현경씨가 모델로 발탁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욜로 뷰티퀸은 관련 시장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욜로 뷰티퀸’은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제조되고 수입됐으며 6년근 홍삼과 히알루론산, 아연, 플라센타, 비오틴, 각종 비타민 등을 함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6년근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Rb1, Rg1 및 Rg3의 합이 32mg의 고함량으로 홍삼이 주원료인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대비 많은 함유량을 지니고 있어 갱년기 건강뿐 아니라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액 흐름 도움’ 등 갱년기 여성들에게 포괄적인 도움을 준다.
또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 대비 1,000배의 수분을 보유하고 있어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