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하자제로 품질감동 불만제로 고객감동’ 캠페인 확산

입력 2018-09-12 15:00

인천도시공사는 2018년을 하자제로 원년의 해로 삼고 분야별 하자제로화 방안을 단계별로 추진하는 과정에서 공사 임직원 및 현장실무자를 위한 하자제로 캠페인’활동을 지난 10일부터 3일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내공모를 통해 선정한 하자제로화 슬로건(하자제로 품질감동 불만제로 고객감동)을 활용해 본사와 현장에서 슬로건 리본달기, 슬로건제창, 안전장구 스티커부착 등 하자예방과 품질혁신을 위해 모두가 함께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공사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하자에 대한 의식변화 기회로 삼아 공사 임직원 및 시공관계자 스스로 품질혁신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