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원목 유아책상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 국내 런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9-10 10:30

유아용품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의 유아 책상 ‘노스타 1인용 책상&의자세트(이하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가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쿠션과 전용 실리콘 매트까지 사은품 2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유아가방 ‘뽀드미엘 웨지 스퀘어백팩’을 증정하고, 베스트 상품평 총 10분을 선정해 창의력 블력 ‘플러스플러스 블록 미니 베이직 480PCS’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디밤비몰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디밤비 네이버 스토어팜 등 총 6곳의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야마토야 브랜드 담당자는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는 원목의 부드러움과 탄탄함은 물론 실리콘 전용 매트를 더해 원목 관리의 편리성을 높였다”며 “제품의 모든 부분마다 아이의 안전과 사용에 실용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노스타 1인용 책상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감사 차원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준비한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는 소나무를 사용한 유아책상으로 책상 상판은 소나무 특유의 나뭇결 무늬가 살아있고 밝은 원목 톤으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책상 앞부분은 펜흘림 방지 디자인과 아이의 안전을 위해 제품 모서리 부분을 모두 곡선 형태로 설계했다.

또한 하단에 있는 서랍에는 아이 스스로 필기류, 책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아이 성장에 맞게 책상은 3단계, 의자는 2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