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감성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가수 헤이즈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은 이번 F/W시즌을 시작으로 헤이즈와의 뮤즈 캠페인은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가수 헤이즈는 음원강자, 노래 잘하고 얼굴 예쁜 가수, 패셔니스타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뉴 패셔니스타로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댄디, 스마트 캐주얼, 보헤미안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선보인 헤이즈는 해외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지 얼마 안된 바쁘고 피곤한 일정에도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해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블랙마틴싯봉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투스트랩백, 론니슈즈(Lonelyshoes)를 비롯해 못난이슈즈(어글리슈즈), 반짝이 슬립온, 스퀘어쉐입의 버킷백 등 블랙마틴싯봉의 여러 주력 아이템 중 그녀가 직접 선택한 아이템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헤이즈의 팔색조 같은 매력은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추구하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헤이즈를 통해 주요 타킷층인 2030여성들에게도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 선보이는 컬렉션들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소재, 컬러, 디자인을 비롯해 가방과 신발의 믹스매치 될 수 있는 상품군들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화보와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공식자사몰과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은 SS시즌 로이킴, 기은세와의 뮤즈캠페인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