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이번 달 추석을 맞이하여 9월 직영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9월 직영점 이벤트에서는 대표 인기 제품 카이 SLS9, 카이 S9, 오리지널 카이로 구성된 휴테크 플래그십 브랜드 ‘카이’ 전 제품과, 루씨르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제품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직영점에서 휴테크 인기 제품을 체험한 후기를 휴테크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현장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고객일 경우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렌탈 신청 고객도 렌탈료 선납 제도를 활용하면 총 39개월 간 매월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난 4월 출시 이후 고공행진 중인 휴테크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은 휴테크 홈페이지에 비교 체험 후기가 400여건 가까이 등록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또한, 전세계 안마의자 중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최첨단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근육 속까지 마사지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이 SLS9이 이처럼 높은 호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휴테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 기반으로 140단계에 걸쳐 정확하고 세밀하게 신체 마사지 부위를 인식하여 놓치는 부위 없이 인체 골격과 근육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몸과 마음의 힐링을 중요시 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는 가족들과 주변의 소중한 분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1일 오픈한 충북 청주 휴테크 직영전시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휴테크의 신제품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가 증정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