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노,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이데베논 ‘노란 탄력 포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8-31 15:45

전제품 무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가 H&B스토어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8월 30일부터 ‘노란 탄력 포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데베논 기획세트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랩노 이데베논 ‘세럼 기획세트’와 ‘크림 기획세트’로 구성되었다. 각각 이데베논 V시트 마스크 정품이 증정으로 내장되었으며 두 세트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직 랄라블라에서만 진행된다.

랩노 리프티드 이데베논세럼, 크림은 이데베논 함량이 1000PPM 함유된 고농축 안티에이징 제품들이다.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14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테스트 및 전제품 피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 임산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랩노 관계자는 “이데베논세럼은 출시 한달 만에 1차 입고 수량이 완판되는 등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이에 이데베논 라인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차원에서 랄라블라 모든 브랜딩 팩매대에 기획세트 2종을 진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랄라블라 브랜딩 팩매대에 전시된 이데베논 기획세트를 촬영하고 본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랩노 이데베논 4종 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