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매트리스 ‘플립’,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아이와 부모를 위한 팝업 스토어 오픈

입력 2018-08-27 13:30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돌레란에서 키즈라인 ‘플립’의 론칭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립 매트리스는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 가능한 키즈 전용 ‘성장맞춤 매트리스’다.

‘플립’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립 매트리스와 돌레란 침대를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의 신장을 측정할 수 있는 측정 존과 엄마와 아이가 함께 플립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존까지 마련되어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인증만 해도 파스텔 리빙 수납박스를 증정하고 플립 광고에 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플립 메모리폼 키즈 필로우(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존도 구성되어 있다.

플립은 매트리스를 이루고 있는 모든 부분에 대해 유럽 환경 인증 Oeko-Tex(외코텍스) Class 1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라돈 파동으로부터 안전할 뿐만 아니라 피부안전성도 우수하여 아이매트리스를 고민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플립 매트리스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레란이 10여 년간 소아과 전문의들과의 연구로 탄생한 4in1 성장맞춤 매트리스로 키에 맞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다.

한편, ‘플립’ 광고는 전국 영화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는 아이의 수면 시간 동안 올바른 척추 성장을 도와주는 플립의 기능을 ‘잠이 아이를 바꾼다’라는 메시지에 담았다.

플립 마케팅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 전용 매트리스의 필요성을 모르고 있다”며 “플립 매트리스는 성장 맞춤 매트리스임과 동시에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매트리스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