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싸이닉, 시코르 고양점&강남역점 입점

입력 2018-08-27 09:43

올바른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신세계가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 매장인 ‘시코르(CHICOR)’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고양 스타필드점에 입점했다.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뷰티홀릭들의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백화점의 럭셔리 브랜드와 입소문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1년 반 만에 지점을 넓혀가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하루 유동인구만 25만명 이상인 강남대로 상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3층(지하1층, 1층, 2층)의 큰 규모로 쾌적하고 편한 공간에서 여러 브랜드의 뷰티 제품들을 테스트해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시코르 고양 스타필드점은 170평의 큰 규모를 자랑하며 수도권 북부를 대표하는 핫 플레이스에 위치해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착한 에센스로 유명세를 탄 싸이닉의 대표제품인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비롯해 2017년 화해 뷰티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상품 1위로 선정된 더 심플 토너, 로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에서 썬블록 부문 1위로 선정된 썬에센스 등을 소비자가보다 약 20~50%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착한 성분에 높은 만족도의 가성비로 인정받고 있는 싸이닉 인기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싸이닉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수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착한 화장품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시코르 입점이 앞으로 국내외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이 8~9월에도 풍성하게 준비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