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9월 한달 동안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7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을 선물한다. ‘프리패스권'에는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모두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교통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1개)과 KTX (2인 각2개)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몬스 뷰티레스트’와 헝가리산 거위털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는 광화문 등 서울 6곳을 비롯해 경기(동탄) , 충청(천안), 부산 울산 제주에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