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패인 주름 울쎄라로 피부탄력 채우자

입력 2018-08-23 17:00

나이가 들어 찾아오는 노화는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눈가에 하나 둘씩 생기는 주름과 떨어지는 탄력을 보면서 한숨을 내쉬는 이들이 적지 않게 있을 것이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노화 뿐만 아니라 과도한 자외선 노출이나 얼굴을 찡그리는 등의 행위가 주된 원인이 된다.

선천적으로 좋은 피부를 타고났다고 하는 여성이라도 평소에 피부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여러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가 쉽게 망가질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꾸준히 관리 해주어야 하는 것이 피부인데 한번 생긴 주름은 쉽게 개선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얼굴에 생긴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크림이나 탄력크림 등을 통해 개선을 하고자 하지만 이는 피부 깊숙한 주름까지는 개선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그렇다 보니 최근에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울쎄라리프팅 시술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울쎄라는 깊이 패인 팔자주름이나 눈가주름 또는 이마주름 등에도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고강도의 초음파를 이용한 시술로서 피부 깊숙한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도달시켜 콜라겐을 재생 시켜준다. 콜라겐이 속에서부터 차오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얼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무엇보다 강남삼성라마르의 울쎄라는 약 30분의 짧은 시술시간을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절개가 필요 없고,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시술이다. 울세라와 함께 실리프팅을 함께 병행할 경우 높은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어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실리프팅도 추천한다. 울쎄라를 진행할 경우 일시적으로 붓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는 살짝 붓는 정도로서 하루나 이틀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회복이 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은 "울쎄라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탄력이나 주름의 깊이정도 등을 진단하고 부위에 맞는 샷수 등을 고려하여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부작용을 막고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정품팁을 사용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만족하는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