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이하늘과 과거 논란 재생산 말아달라”… 무슨 일?

입력 2018-08-21 15:51
신지 인스타그램

그룹 ‘코요태’ 신지가 21일 그룹 ‘DJ DOC’ 이하늘 결혼과 관련해서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마음이 편치 않아 몇 자 적어본다.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며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다. 다시 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MBC 방송화면 캡처

과거 신지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요계 군기에 대해 얘기하며 이하늘과의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신지는 공연을 앞두고 촉박한 시간 탓에 선배인 DJ DOC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던 일을 털어놓았다. 그는 다음날 무대에서도 이하늘 지인들이 대거 자리한 공연에서 알 수 없는 야유를 받아 무대 공포증까지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하늘은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전형주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