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신지가 21일 그룹 ‘DJ DOC’ 이하늘 결혼과 관련해서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마음이 편치 않아 몇 자 적어본다.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며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다. 다시 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과거 신지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요계 군기에 대해 얘기하며 이하늘과의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신지는 공연을 앞두고 촉박한 시간 탓에 선배인 DJ DOC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던 일을 털어놓았다. 그는 다음날 무대에서도 이하늘 지인들이 대거 자리한 공연에서 알 수 없는 야유를 받아 무대 공포증까지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하늘은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전형주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