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 ‘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2018-08-21 11:00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이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오브맘 부스에서는 프리미엄 액상 분유 오브맘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접 시음해 보거나 맴버쉽 혜택 및 베페 특가로 오브맘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오브맘 부스에 방문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주말인 25일에는 배우 소이현씨의 팬사인회도 진행된다.

오브맘은 2018년 2월 국내에 론칭된 후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기용하며 일명 소이현 분유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분말이 아닌 액상 형태 그대로 아이에게 먹이거나 젖병에 옮겨 담아 먹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수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브맘을 공식 수입하고 있는 ㈜오브맘코리아컴퍼니의 관계자는 "단순 판매 위주의 박람회 참가가 아닌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즐거운 부스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페어에서 받은 뜨거운 관심에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이번 페어에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