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함소원이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서로를 아껴가며 사랑하는 모습이 진정성 있게 비춰지고 때문이다.
부부의 달달한 모습과 더불어 함소원의 동안 외모와 동안 피부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신을 한 상태임에도 나이차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맑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는 함소원은 얼마 전 방송을 통해 그 비결을 공개한 바 있다.
주름을 걱정하던 아내의 맛 함소원이 꺼내든 아이템은 뷰티영 블랙아웃 4D 주름개선크림(4D 러버크림)이다. 방송 직후 함소원 크림, 함소원 보톡스 크림 등으로 불리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이나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주름 제거 방법을 찾던 이들이 홈에스테틱을 위해 선택하는 제품이다. 홈페이지에 보면 볼륨감과 리프팅에 도움이 됐다는 실사용 고객들의 후기를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블랙아웃 4D 주름개선크림은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임산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6종의 파라벤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했다.
프랑스 세더마사가 개발한 고유성분 보르피린(주름과 탄력에 도움)이 20% 함유돼 있으며 카렌둘라 꽃 추출물, 아데노신, 그 밖의 기능성 원료들이 들어 있다. 이마, 주름, 눈가 주름, 입가 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꺼진 볼 등 고민되는 부위에 꾸준하게 바르면 피부 고민이 나아지는 걸 느낄 수 있다. 4주간의 임상실험 결과 볼륨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 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제형이 쫀쫀해 피부에 닿는 순간 밀착감이 탁월하며, 피부 속부터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아침·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걱정되는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주면 돼 사용법도 간단하다.
뷰티영 브랜드 관계자는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갖게 되는 주름과 탄력에 대한 고민 해결에 4D 러버크림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블랙아웃 앰플이나 블랙아웃 미백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를 가꾸는데 더욱 좋다”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