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개최된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아이스크림카페창업의 경쟁력을 알린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실질적인 창업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미국의 전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를 비롯해 작가, 방송인 등 유명인들이 방문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인지도 높은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유명 라디오 진행자인 필립 실버스톤, 작가 엘렌 브라운 등 많은 셀럽들이 즐겨 찾고 있다.
15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기도 해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미국 내 유명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아이스크림가게로 잘 알려진 아이스크림카페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여름을 맞아 제품 가격 할인은 물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핫 썸머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신제품 와플콘 아이스크림 5종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행사를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 이벤트, 초코와플콘 할인, 용기 사이즈별 할인, 배달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케익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 시 5000원 할인 적용되며 케익데코와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상품권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8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