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오는 24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유명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Games com 2018)’에서 글로벌 게임유저들과 네트워킹 행사 ‘블랙스쿼드 섬머페스트 2018’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통 밀리터리 FPS ‘블랙스쿼드’를 좋아하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블랙스쿼드 스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는 게임스컴 2018행사 참여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 업체 관계자, 게임 방송 스트리머부터 블랙스쿼드의 유저들까지 약 100여 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가 신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목표 인원의 2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하여 조기 마감을 하는 등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엔에스스튜디오 윤상규 대표 및 블랙스쿼드 관계자, 운영자들이 참석하여 행사 취지, 블랙스쿼드 1주년 감사 및 추후 계획에 대하여 공유할 예정이며, 각종 이벤트,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블랙스쿼드는 2017년 7월 얼리억세스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지역 등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출시 후 누적 가입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함은 물론 올해 스팀 베스트 중간 결산에서 최다 플레이 부문 동시 접속자 수 1만 5천 명 이상에 랭크되는 등 성황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