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얼굴라인 만들기, 4세대 페이스 리모델링 시술 ‘실루엣소프트’

입력 2018-08-06 09:00
사진 -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어가면서 노화현상을 마주하게 되고, 무너져가는 얼굴라인이 눈에 보이기 시작할 때 리프팅 시술을 많이 찾는다. 리프팅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실루엣소프트는 볼륨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실루엣소프트를 찾는 사람들이 연일 증가하고 있다.

실루엣소프트는 Polylatic acid(PLA) 성분으로 구성된 실로, 이 실은 분해되며 콜라겐 생성을 도모하고, CONE모양의 돌기로 기존 PDD실리프팅이 아닌 신개념 4세대 실리프팅으로 단순히 당겨주는 리프팅의 개념이 아니라 윤곽, 조직의 재배치 볼륨과 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한다. 기존의 실리프팅에 비해 붓기, 통증, 멍이 현저히 낮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환자에 따라 다르지만 18개월까지 리프팅의 효과가 지속된다.

실루엣소프트는 해외에서부터 인정받고 있는 맞춤형 페이스 리모델링시술이며, 서희원클리닉은 실루엣소프트 제조사 싱클레어사에서 대한민국 10곳만 선정하는 실루엣소프트, 엘란쎄 블랙라벨 병원에 선정됐다.

서 원장은 실루엣소프트시술과 동시에 엘란쎄 필러를 함께 시술하여, 실루엣소프트 시술과 동시에 서희원원장만의 노하우로 개인맞춤형 얼굴리모델링 시술도 병행한다.

또한 눈꼬리 올리기, 눈썹거상, 인중축소, 이중턱교정, 앞광대만들기, 콧볼축소 등 특수 부위도 시술이 가능하여 얼굴형교정(처진턱선, 이중턱, 팔자주름), 비대칭얼굴이 고민되는 경우 비대칭교정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다.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은 “단순히 V라인으로 얼굴을 당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본인의 얼굴 형태와 쳐짐과 꺼짐의 정도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필요하다. 실루엣소프트는 꺼진 부위에는 볼륨을 주고 쳐진 부위는 리프팅 시켜서 자연스럽게 페이스 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신개념 실리프팅이라고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