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글래드 여의도 호텔에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다. 지난해 7천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하며 201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에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을 구현한 ‘풀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움직임이 끊기거나 단절 없이 부드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통해 일반적인 RPG와 다른 모험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자체 개발한 ‘YUNA 엔진’을 적용해 로딩 시간을 최소화, 쾌적한 플레인 환경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픽세븐’의 주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RZ Cos’이 참석하여 ‘에픽세븐’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31일(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에픽세븐’의 주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RZ Cos’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픽세븐’의 주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RZ Cos’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픽세븐’의 주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RZ Cos’가 포즈를 취하며 사전예약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왼쪽부터)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강기현 공동대표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 이상훈 실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0일 서울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여의도 호텔에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 공동대표가 ‘에픽세븐’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강기현 공동대표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 이상훈 실장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