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AndaromiEnt, 대표 송제중)가 차원을 다스리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담은 모바일 RPG '차원소환사'를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한다.
'차원소환사'는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1:1 아레나 등의 PVP와 죽음의 유적, 도서관, 일일 퀘스트, 성물 등 즐길 콘텐츠가 풍부한 전략 RPG 게임이며 증강현실(AR) 기술을 게임에 접목하여 현실의 세계에 숨겨져 있는 차원소환사 캐릭터들을 찾아 획득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차원소환사'는 출시 전 진행된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7일 동안 로그인 시 SSR 영웅 지급, 전설 등급의 보물과 영웅 장비 등 장수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전투력 랭킹, 아레나, 죽음의 유적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SSR 영웅, 보물상자를 획득할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에 꼭 필요한 발키리(SSR 영웅), 50만 골드, 중급 경험치 물약 10개, 영웅 장비 행운 상자, 체력물약(소) 5개도 지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차원소환사가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유저들이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원소환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