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재이림(JEI LIM)’이 국내에 브랜드 론칭 이후 특유의 아방가르드 룩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재이림은 2018년 영국 런던에서 론칭한 컨템포러리 아방가르드 룩을 추구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다. 아이덴티티와 퀄리티를 중시하며 매 순간 아름다운 옷을 디자인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재이림의 수석 디자이너는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에서 우먼즈 웨어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인재로 2017년에는 전 세계 톱패션 졸업생에 선정돼 더치 디자인 위크에서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재이림 론칭 후 현재 런던과 서울을 베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2018 캡슐 리조트 콜렉션(Capsule resort collection)을 론칭하고 영국 보그지(British VOGUE MAGAZINE)에도 소개되는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런던에 이어 한국 론칭을 진행한 재이림은 현재 유니크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W컨셉’에도 입점을 진행해 6월 론칭한 2018 캡슐 리조트 콜렉션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런던 패션의 중심지 쇼어디치에 위치한 편집숍 ‘BUREAU SEUTAIL’ 입점, 2019 S/S VANCOUVER FASHION WEEK 참가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재이림 관계자는 “쉽고 빠르게 소비되는 패스트 패션보다는 아이덴티티와 퀄리티를 중시하는 옷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아방가르드 패션이 대중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재이림만의 아방가르드 룩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디자이너 브랜드 ‘재이림(JEI LIM)’국내 론칭…W컨셉 입점
입력 2018-07-26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