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정에서 스스로 뷰티 케어를 할 수 있게 하는 의료기기가 등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런 가운데 가정용 IPL 의료기기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쇼핑 런칭 방송 때부터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킨 테크놀로지 IPL-10000’은 225g의 무선 타입이다.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대용 IPL 장치 및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를 획득한 이 의료기기는 얼굴과 팔, 다리 등 피부 질환이 있는 곳에 해당 기기를 이용해 직접 빛을 조사하여 빛이 표피와 진피에 동시에 작용하기 때문에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게 한다. 1개의 카트리지 당 5000회의 빛을 조사할 수 있으며, 총 2개의 카트리지가 제공되어 1만 샷의 빛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이므로 반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효과를 극대화 시켜 주는 ‘스킨테크놀로지 샷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 사용 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IPL 치료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스킨 테크놀로지는 홈쇼핑 완판이라는 좋은 반응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킨테크놀로지를 운영하고 있는 웰컴그룹은 스킨 테크놀로지 뿐만 아니라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