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앤컴퍼니가 지난 19일 비건 &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 Vegan)를 콘셉트로 하는 뷰티 전문 쇼핑몰 ‘알프스알프’를 오픈하고, 불가리아 국민 브랜드인 ‘마이로즈’를 국내 론칭했다.
‘알프스알프’는 ‘비건’과 ‘크루얼티 프리’라는 두가지 브랜드 정체성을 중심으로, 엄격하게 선별한 글로벌 뷰티 프로덕트를 국내에 소개하는 뷰티 커머스 사이트다. 가격과 발색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잔인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을 통해 ‘모두에게 이로운 뷰티 프로덕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프스알프’ 오픈과 더불어 ㈜미래앤컴퍼니는 불가리아의 국민 화장품 기업인 라베나의 주력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로즈(MyRose)’를 국내 론칭하며 로즈워터와 미셀라워터, 핸드크림을 우선적으로 선보였다.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다마스크 장미를 화장품으로 탄생시킨 ‘마이로즈’는 불가리아 로사 다마스크 장미의 추출물과 섬세한 향기로 인기가 높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는다.
알프스알프는 쇼핑몰 오픈 및 ‘마이로즈’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전 제품 35% 할인과 동시에 가입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마이로즈 풀 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미래앤컴퍼니는 올 가을,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럭셔리 비건 네일 브랜드인 ‘NCLA’를 국내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비건 뷰티를 국내에 론칭하고, NCLA 외에도 다양한 비건 &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김용환 ㈜미래앤컴퍼니 대표는 “비건 뷰티를 실천하고 싶어도 선택의 여지가 없던 국내 소비자에게 알프스알프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거나 비건 화장품은 가격이 비싸고 품질이 좋지 않다는 소비자의 인식이 바뀌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