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전문점 요거프레소가 지난 1일, 7월 신메뉴를 공개했다. 이번 7월 신메뉴는 극강의 시원함을 위해 대표적인 여름 과일 수박을 이용한 ‘수박 시리즈’와 요거프레소만의 정통 요거트를 사용한 ‘요거트쉐이크 시리즈’, 그리고 ‘콜드브루2종’으로 구성되었다.
7월 신메뉴 중 ‘수박 시리즈’는 ▲메리 수박 ▲수박 익스트림스무디 ▲수박 스노우 빙수 등 총 3종이다.
그 중에서도 ‘메리수박’은 디저트 카페요거프레소의 대표 메뉴 ‘메리 시리즈’에 라인업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리수박’은 시원한 수박스무디와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이 만나 수박 본연의 시원함과 아삭아삭함,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동글동글 한 입에 먹기 좋은 수박 토핑이 특별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의 신메뉴 ‘수박 시리즈’중 ▲수박 익스트림스무디 ▲수박 스노우 빙수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요거프레소는 대표 메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각종 과일 베이스가 믹싱된 ‘요거트쉐이크 시리즈(딸기,블루베리,망고,플레인)’도 선보였다. 신메뉴는 진한 정통 요거트의 풍미와 상큼한 과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거프레소의 마지막 신메뉴는 ▲콜드브루밀크폼 ▲카푸치노콜드브루 이다. 작년 9월 출시된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카라멜마끼아또 등 ‘콜드브루 시리즈’ 라인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