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영어회화 강남 퍼스널잉글리쉬 “영어도 1:1퍼스널트레이닝 시대”

입력 2018-07-03 11:35

차별화된 영어교육전문브랜드 ‘퍼스널잉글리쉬’가 수강생 개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단순한 일대일 영어학습을 넘어 학습자 개인의 심리 및 성향까지 파악해 수업을 진행하는 개인 맞춤형 1:1퍼스널라이징 수업으로 영어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개인별 전담 영어전문 트레이너를 수업시간 내내 독점하는 1대1영어회화 시스템을 토대로 천편일률적인 수업 방식에서 탈피한 영어회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 일반영어학원과 분명한 차이점을 두고 있다. 우선 일방적인 학원의 스케줄이 아닌 개인의 스케줄과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수업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1:1영어회화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생이 강사를 독점하고 말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도 많다. 이에 따라 강사의 자연스러운 피드백이 이뤄짐으로써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특히 한 사람을 위한 영어PT시스템으로 발음이나 리스닝과 스피킹 등 세부적으로 개개인의 영어회화 취약점과 강점을 강사가 정확하게 캐치하고, 효율적인 방안을 수강생에 맞춰 제시한다. 이는 말하는 기회가 많을수록 빠르게 실력이 향상되는 영어회화의 효과를 배가시키는 것이나 다름없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이 원하는 자신만의 목표달성을 위한 1:1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설정하고, 개인 맞춤형 수업콘텐츠를 제공한다. 수강생 한 사람만을 위한 전담강사 외에도 전담 레벨관리팀이 구성된다. 레벨관리팀은 수강생 개인별 레벨관리, 영어학습목적, 레벨과 목적에 맞는 개인별 학습플랜 수립 등을 진행한다.

레벨관리팀에서는 수강생 성향 분석과 더불어 실력, 학습목적 등을 고려해 전담강사를 매칭하고 관리하며, 수강생들의 레슨에 대한 평가와 의견들을 수집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한다. 이를 토대로 수강생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만족스러운 레슨과 교육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1:1퍼스널트레이닝 시대를 맞아 교육효과를 배가시키기 위해 무늬만 일대일이 아닌 확실한 1:1영어회화 프로그램의 선진화를 제시한다”며 “차별화된 커리큘럼 구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에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