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액상분유 ‘오브맘’, 전속모델 소이현과 촬영 사진 공개

입력 2018-07-03 09:30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소이현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월말 소이현은 ‘간편하고 건강한 분유’를 주제로 ‘오브맘’ 액상분유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이현이 둘째 딸 인소은과 함께 다정하게 촬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이현과 인소은은 촬영 콘셉트에 맞는 고급스럽고 건강한 모습은 물론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촬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소이현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신선하게 담아낸 오브맘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이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은 오브맘컴퍼니(주)와 이탈리아 유제품 회사인 그라나롤로가 까다로운 기준 하에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탈리아의 청정 초원에서 방목해 키운 젖소의 최고급 원유(High Quality raw Milk)만을 사용하고, 아기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와 유익균을 첨가하였다. 모유에 가까운 효능을 지키기 위해 집유에서부터 생산, 포장까지 원-다이렉트 프로세스(One- Direct Process)로 50시간 내에 생산해 불필요한 가공 및 보관, 이동을 최소화하고 했다. 덕분에 오브맘의 제품들은 신선하고 소화 흡수력이 뛰어나다.

오브맘은 사전조유로 즉시 수유할 수 있으며, 상온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유가 가능하다.

한편, 소이현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인교진과 출연 중이며,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