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2018 제2회 상반기 학술세미나 개최

입력 2018-07-02 17:35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가 2018년 제 2회 상반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는 JW중외제약이 후원으로 지난 10일 2018년 제 2회 상반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이번 학술세미나에는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7개 전 지점 의료진과 팀장급 이상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발표에서 이지동안성형외과 도재운 원장은 큐오필 교육과 함께 라이브 시연을 선보였다. 큐오필은 필러의 장점을 선보이는 풀페이스 필러로 주성분인 히알루론산 필러 제제인 티슈필과 PRP(Platelet-Rich-Plasma, 혈소판 다량 함유 혈장)라고 하는 혈액성분을 혼합배합하여 주입하는 방법으로, 팔자주름이나 볼꺼짐, 이마 무턱 등 볼륨이 쉽게 줄어드는 부위를 채워주고 동시에 피부재생과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이어, 전반적인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 및 직원들간의 소통을 위한 교육으로 ‘통하는 소통리더십’을 주제로 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됐으며 이후 간회를 통해 자유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술교류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는 수원점, 홍대점, 용인점, 강남점, 대구점, 신사점, 신논현점 총 7개 지점이 있으며, 피부질환에서 미용성형까지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