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Sivantos)의 핵심 브랜드인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2018 시그니아 Nx 시리즈’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지난 6월 3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90여 개의 지멘스 시그니아 전문 센터 및 보청기 업계 1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2018 시그니아 Nx 시리즈’ 신제품 론칭 행사는 2018년 최신 보청기 플랫폼인 시그니아 Nx의 다양한 보청기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아 Nx 시리즈는 인덕티브 무선충전식 오픈형 보청기 퓨어 C&G Nx, 귓속형 보청기인 인시오 Nx, 귀걸이형 보청기인 모션 13P Nx, 오픈형 보청기 퓨어 10 Nx 등 4가지 제품이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오픈형 보청기 퓨어 312 Nx와 더불어 7월부터는 시그니아 Nx 플랫폼이 적용된 5가지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지난 2월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가 새롭게 선보인 보청기 칩셋 플랫폼인 시그니아 Nx는 보청기 착용자 본인의 목소리를 보다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세계 최초 OVP™ (Own Voice Processing, 본인 목소리 처리) 기술로 보청기가 갖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업계 유일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 및 블루투스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여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여 주목을 받아왔다.
지반토스의 끊임없는 기술 발전과 이러한 기술이 모두 반영된 인덕티브 무선충전식 오픈형 보청기 퓨어 C&G Nx는 착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귓속형 보청기 제작의 핵심 기술력 중 하나인 3D 모델링 과정을 시연하여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주목시켰다. 첨단 기술을 적용한 3D 스캐닝 및 모델링을 통한 정교한 귓속형 보청기 설계와 숙련된 국내 마이스터의 기술을 적용한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공개하며, 귓속형 보청기 강자로서 보청기 업계에 강력한 메시지 전달했다.
지반토스 코리아 신동일 대표이사는 “이번 2018 시그니아 Nx 시리즈 신제품 론칭 행사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와 청각 전문가분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시그니아 Nx 시리즈는 난청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청기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개선하고, 착용자의 만족도 및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마이스터’ 공정을 통해 착용자 본인 귀에 최적화된 맞춤 귓속형보청기 제작 및 사후관리를 시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