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이 찾아왔다. 30도를 웃도는 날씨는 피부온도를 올려 피지 분비를 활성화하고 모공과 피부 탄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때문에 여름철에 피부 에스테틱에 투자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이에 뷰티케어 브랜드 ‘메디컬팩토리’는 피부 트러블이 심한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원드롭 바이탈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컬팩토리 ‘원드롭 바이탈 앰플’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된 기능성성분들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이중기능성 앰플로, 주 성분으로 함유된 ‘아데노신’으로 빛과 열에 강하고 피부 침투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주름을 없애면서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의 복합체로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미백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이 외에도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콩발효추출물, 호밀가루발효물, 녹차, 산딸나무 등 친환경 천연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원드롭 바이탈 앰플’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입자를 작게 하여 별도의 마사지를 하지 않고 살짝 두드려주기만 해도 피부의 진피층까지 스며드는 제형으로 개발됐는데, 업체 측에 따르면 기존 앰플과 흡수율을 비교했을 때 약 40% 가량 뛰어나다고 전하고 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음이온 흡수 기기인 갈바닉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마케팅 담당자의 설명이다.
원드롭 바이탈 앰플의 사용법은 앰플의 상단 캡을 눌러준 다음 용기 안의 비타민 성분을 흔들어 섞어주고 동봉되어 있는 스포이드로 갈아끼워준 후 취침 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발라주면 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