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의 제품을 이제 시코르(CHICOR)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오시카(Eosika)’는 이번 6월 29일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신규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한발짝 다가갔다고 밝혔다.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에 입점한 이오시카의 제품은 ▷SIPL-900 ▷SIPL-1000레이저 제모기 ▷M1(엠원) 올인원 피부관리기 ▷이오시카 콜드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입점 제품 중 이오시카 M1(엠원) 가정용 피부관리기 제품은 ‘3.3.9 케어, 하루 15분 관리로 얼굴의 다이아몬드 라인을 찾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똑똑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로 하나의 본체와 4가지의 어태치먼트를 활용하면 갈바닉 이온 클렌징, 모이스처 및 고주파, 미세전류, RED LED, 쿨링의 모든 기능이 한번에 사용 가능하다.
경희대학교 산업통상자원부 피부생병공학센터에서 임상 또한 완료된 제품으로 제품의 연구 개발, 생산 또한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졌다.
이오시카는 이번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 입점을 기념해 SIPL-900 레이저 제모기를 선착순 으로 특별 가격에 구매 가능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M1 피부관리기 기본세트 구매 시 전용 젤 3개를 추가 증정 및 콜드바 1+1 행사를 7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판매되는 이오시카 M1 피부관리기의 기본 구성인 CMR 어태치먼트는 클린, 모이스처, 고주파의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클린/모이스처 모드에서는 고주파와 갈바닉 이온의 작용으로 피부 노폐물 관리와 보습 관리를 도우며, 고주파 모드에서는 고주파와 미세전류의 작용을 통해 피부탄력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쿨링, 아이케어, EMS어태치먼트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추가 어태치먼트들은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오시카의 제품은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영등포, 신라면세점 서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몰인 GS SHOP, 신세계몰, CJ몰, 더현대닷컴, H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2017년 여성우수고용기업에 선정되며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기도 한 이오시카는 레이저 제모 뿐만 아니라, 2018년 초 M1 피부관리기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