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엔조이가 국내 카드사인 삼성카드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해외자유여행과 관련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엔조이 전용 기획전이 오픈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오사카, 도쿄, 큐슈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여행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일본 각 지역별로 해외입장권, 교통패스, 현지투어 상품이 골고루 포함돼 있어 고객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엔조이를 통해 삼성카드 회원이 여행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자유여행객 특성상 현지에서 목적지를 검색하거나 길을 찾는 등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혜택이라고 볼 수 있다.
아시아엔조이는 자유여행 전문 예약사이트로 매년마다 증가하고 있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폭 넓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엔조이 관계자는 “삼성카드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행을 주도적으로 계획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아시아엔조이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일본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 제공과 함께 오사카, 도쿄, 큐슈 지역 주요관광지 이용권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