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바이오, 의료기기 직접 체험 공간 개설

입력 2018-06-28 10:25 수정 2018-06-28 15:08
사진 - 썬바이오 체험실 부천점(위), 김포점(아래)

의료기기 제조산업 ㈜썬바이오는 건강사업을 위한 일환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충분히 경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28개 시군별로 의료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써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대부분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입할 때 신제품을 시각과 촉각에만 의존하거나 설명을 듣고 이해를 통해서 구입이 이루어 진다. 하지만 ㈜썬바이오는 직접 체험을 통해서 나의 건강과 직결된 제품을 신중하게 고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썬바이오의 이런 소통의 공간은 품질 경영 환경을 바꾸고, 국가 공인 인증업체로부터 품질 보증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쉽게 찾아서 사용할 수 없는 근접성을 높이기 위해서 마련된 장이다.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을 통해서 신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보증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 측은 “이런 공간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소통창구로의 역할도 하고 있다. 가족들의 보살핌에서 소외 될 수 있는 노인들이 쉽고 편안하게 찾아 올 수 있도록 항상 열려있는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공간은 노래방교실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편안한 사랑방으로 각광을 받고있다. 이런 꾸준한 노력으로 ㈜썬바이오는 2013년부터 매년 정기적인 행사로 전국의 60세이상 노인들을 위한 효잔치를 열고 있다.

한편 ㈜썬바이오는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 선도기업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