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V라인을 만들어주는 브이캣 윤곽주사

입력 2018-06-27 12:00

여름 휴가와 함께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다. 단기간에 원하는 몸매를 얻기 위해 식이요법부터 운동까지 철저한 몸매관리를 실시하지만 늘어진 턱살은 쉽게 사라지지 않아 많은 이들을 고민에 빠지게 한다.

이에 자연스럽게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윤곽주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윤곽주사는 턱에 위치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날렵한 턱 라인을 만들어주는데 대표적인 예로 ‘브이캣주사’가 있다.

브이캣은 이중턱, 사각턱, 처진 턱살, 볼살(심술보 살)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지방을 분해하여 사이즈 감소는 물론, 지방세포수를 직접적으로 감소시키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브이캣을 통해 얼굴에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리프팅 효과를 더해 매력적인 브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비교적 빠지기 어려운 턱 밑살과 피부 탄력을 살릴 수 있어 시술 후 환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스테로이드가 함유되지 않아 안전하고 절개가 없는 비수술이기 때문에 붓기와 통증이 거의 없고 짧은 시술 시간 후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닥터손유나클리닉 손유나 원장은 “본원에서는 진행하는 캣주사의 경우, 국소 지방 분해용 주사제 약물 조성물에 관한 특허를 받은 약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정성과 완성도가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다”며,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원하는 얼굴형을 만들 수 있지만 자칫하면 피부 패임, 쳐짐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의료 지식, 사후 관리 등을 책임질 수 있는 병원을 찾아야 후회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