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명품주방가구 지메틱(SieMatic)을 23년간 수입, 판매해온 ㈜리빙지코(대표 천용갑)는 지난 5월 양재천 카페거리에, 자연친화적인 외관과 독일 지메틱(SieMatic)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내부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지메틱갤러리(SieMatic Gallery)'를 확장이전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리빙지코는 성수동 갤러리아포레, 삼성동 아이파크, 도곡동 타워팰리스, 서초동 트라움하우스, 상지카일룸 시리즈, 청담동 동양파라곤, 반포동 반포래미안퍼스트지, 한남동 헤렌하우스, 한남동 J-house 등 국내 최고급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타운하우스, 주택에 꾸준히 납품하여 명품주방가구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지메틱(SieMatic)은 뛰어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90년간 주방가구만을 취급해온 최고의 주방가구 브랜드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 콘셉트, 정교한 디테일과 마감,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아왔다. 특히, 멀티트래킹시스템 (Multi-tracking system) 및 아일랜드 상판, 하부장 상판, 사이드 패널에 새롭게 선보인 6mm 두께의 스테인리스 스틸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일 지메틱(SieMatic)만이 보유한 독창적인 기술력이다.
이번에 오픈한 ‘지메틱갤러리(SieMatic Gallery)'의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독일디자이너 Marc Sporer와 공간디자이너 허혁(디자인투모로우)대표의 콜라보로 진행되었다. 양재천로의 긴 가로 숲, 밝은 라임스톤의 외관과 푸른 산책로의 탁 트인 시야는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유럽의 풍경을 느끼게 한다. 빼곡한 빌딩 숲속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안에 지메틱만의 기업철학인 ‘Timeless Elegance’, 시대를 초월한 변치않는 우아함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지메틱 갤러리(SieMatic Gallery)’의 콘셉트이다.
또한 클래식함과 모던함, 모던함과 자연주의의 믹스 & 매치 콘셉트를 모티브로 소비자에게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여 주방과 인테리어가 하나된 공간을 체험토록 한다는 게 이번 전시장의 또다른 목적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지메틱 갤러리(SieMatic Gallery)’는 단순히 수입주방가구를 선보이는 것만이 주목적이었던 기존의 쇼룸과 달리 주방가구 전시뿐만 아니라 주방인테리어, 주방리모델링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여 고객들의 안목과 문화적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앞으로 ㈜리빙지코는 가구디자이너와 공간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를 통해서 한국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지메틱(SieMatic)에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가구들을 ‘지메틱갤러리(SieMatic Gallery)’를 통해서 소개할 예정이며, 단순히 초고가 럭셔리 주방가구의 개념을 넘어 글로벌 키친 트렌드를 리드하는 회사로, 공간의 경계를 허무는 트랜디한 디자인과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지메틱갤러리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미리 예약만 하면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