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코스메틱 에끌라두, ‘매출 수직 상승 솔루션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8-06-25 16:51

국내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대표 윤형순)가 지난 23일 서울 본사에서 에끌라두 전문점 및 VIP 원장들을 대상으로 ‘매출 수직 상승 솔루션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에끌라두 충부지사장인 정지연 원장의 ‘1인샵 운영, 매출 증대 노하우’ 강의와 아람휴비스 홍동건 팀장의 ‘매출로 직결되는 피부진단 카운셀링 비법’ 강의로 진행됐다.

특히 충북지사 정지연 대표의 1인샵 운영, 매출 증대 노하우 강의 중 실제로 1인샵을 운영하면서얻은 제품 판매 200% 달성 노하우와 10개월 만에 에끌라두 전문점 최다 오픈 경력을 달성한 경영 노하우를 설명해 원장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매출로 직결되는 피부진단 카운셀링 비법 강의에서는 아람휴비스의 피부진단기기를 활용한 정확한 피부측정을 통해 피부에 맞는 테라피와 제품을 추천해 매출로 직결될 수 있는 비법을 제시해 많은 원장들의 호응을 얻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원장들의 관심사에 부합되는 주제를 고려하다 1인으로 샵을 운영하는 원장들이 많은 만큼, 1인샵 경영 노하우에 대한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껴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피부판독에 어려움이 있는 원장들이 전문화된 피부진단기를 도입하여 정확하고 확실한 결과를 통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아람휴비스의 홍동건 팀장을 섭외했다. 실제로 참석한 원장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특히 세미나에 참가한 원장들은 “어떤 전환이 필요한 시기에 방향을 잡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강의였다”, “피부 진단 시에 애매한 부분이 많았는데, 기기를 통해 피부 상태를 면밀하게 판독할 수 있다면 고객 상담 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다음 세미나가 기대된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온코스메틱 에끌라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원장들과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많은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을 밝혔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