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사이즈 다이버 시계의 대명사 ‘스위스 레전드’ 국내 재런칭

입력 2018-06-25 15:00

스위스 레전드는 ‘전설적인 삶을 살아가려는 역동적인 영혼들을 위해 만들어지는 시계’라는 기업 이념을 반영하여 최첨단의 멋지고 스포티한 시계로 대담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남녀노소를 위해 만들어졌다.

스위스 알프스의 고지에서부터 바다의 깊숙한 곳, 일상 도시 생활의 번잡함까지 모든 디자인과 세부 사항에 열정을 기울여 언제 어디서나 시계를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위스 레전드(SWISS LEGEND)’는 시계 및 아이웨어 분야의 국내 대표 기업인 ㈜트리시클로에서 재런칭, 6월 트리시클로 홈페이지 및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인다.

미국 마이애미에서 명품 시계 전문 회사로 출발해 전 세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스위스 레전드는 스위스에서 생산되는 럭셔리 시계 브랜드로서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정교하면서도, 묵직한 매력이 가미되어 있어 전 세대 남성 연령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심해의 아름다움에서 출발한 스위스 레전드는 시계 장인들의 오랜 연구와 제작을 통해 최첨단 디자인과 견고함으로 대부분의 모델이 20기압(200m)의 방수 성능을 자랑하며 섬세한 금속가공과 뛰어난 내구성의 316L Surgical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탑재, 스크래치에 내성이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최상급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제조업체인 ISA Swiss, Miyota, Ronda AG, ETA사의 최고 품질의 기계로 제조되어 스위스제 무브먼트에서 하이 엔드 극동 기계식 무브먼트까지 정밀하게 가공된 움직임이 특징인 기계로 제조되었으며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조심스럽게 수제 제작되어 높은 정밀도를 보여준다.

뛰어난 방수와 스위스에서 제작된 정교한 무브먼트로 고품질 부품과 소재를 사용한 반면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추구하여 최근 떠오르는 2018 소비 트렌드 용어 중 하나인 ‘가심비’에 걸 맞는 트렌디한 스포티 핸즈 웨어이다.

스위스 레전드 시계는 독창적이고 스포티한 감성의 조화로 단순한 시계를 뛰어 넘어 스타일을 유지하며 모험을 통해 사는 활동적인 이들의 대담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트리시클로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지금 시장에 나와있는 다이버 시계 중 이 시계보다 높은 가성비의 제품은 없다”라고 밝혔다.

기능성은 물론 오버사이즈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완벽한 스위스 레전드는 현재 온라인몰에서구매가 가능하며, 트리시클로 홈페이지 외 입점몰은 롯데몰, GS shop, H몰, CJ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