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컵 위에 디저트를 올려 먹는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인 커피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2018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알로하 폼폼(Aloha pome pome)’ 5종과 ‘트로피칼 티 에이드(Tropical Tea Ade)’ 3종이다.
‘알로하 폼폼’ 5종은 몽글몽글 배 과육이 씹히는 음료로 배 스무디, 배 청포도 에이드, 배 유자 에이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배 특유의 시원함과 청량감이 잘 살아있어, 현재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트로피칼 티 에이드’ 3종은 자몽 쥬빌레, 자몽 알로나, 핑크 엘더로 구성되었으며, 새콤쌉싸름한 자몽과 달콤한 엘더플라워가 텀브만의 블랜딩 티백과 조화를 이룬 향긋한 티 에이드 3종으로 독특하고 색다른 맛과 함께 비주얼 적인 면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텀브커피 관계자는 “배를 베이스로 한 알로하 폼폼은 배의 사포닌, 루테올린 성분을 통해 미세먼지 해소, 기관지 질환에 도움을 주는 웰빙음료로 최근 불고 있는 맛과 웰빙이라는 건강음료 트렌드에 부응한 것”이라며, “티 에이드 신메뉴는 자체 블랜딩 티백을 응용하여 텀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이드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텀브커피는 대기업 출신 R&D팀의 정기적인 트렌드 분석에 따른 메뉴 개발을 통해 연 4회에 걸쳐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성수기 뿐만 아니라 비수기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연구전담개발부서 인증을 받아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메뉴 개발이 지속 되고 있으며, 전국 가맹점 오픈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텀브커피의 신 메뉴는 앞으로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텀브커피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현재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