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뷰티, 피지ㆍ모공관리에 최적화된 ‘아쿠아케어’ 출시

입력 2018-06-15 14:05

뷰티디바이스 전문기업 ㈜위드뷰티(대표 권오진)가 피지 및 모공관리에 최적화된 신제품 ‘아쿠아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쿠아케어는’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아쿠아클린’의 업그레이드 버전 홈케어 제품으로, 피지∙모공 관리에 필수적인 필링 및 수딩 기능에 새로운 워터갈바닉 기능까지 추가되어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아쿠아케어의 경우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장비와 동일급 스펙의 진공압력(478mmHg)을 구현, 피부 사이의 피지와 노폐물을 흡입하고 천연성분의 아쿠아필링 솔루션이 피부 속 수분 길을 여는 데 도움을 준다.

수분 공급 단계에서는 워터갈바닉 기능을 통해 각종 영양성분과 미백, 탄력, 모공축소 효과가 있는 수딩솔루션을 피부 깊숙이 침투, 속부터 차오르듯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드뷰티 아쿠아케어는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구축하였는데, 특히 볼, 턱과 같이 면적이 넓은 부위에 사용하는 ‘일반형 헤드’와 T존, U존처럼 좁고 굴곡이 많은 부위에 사용하는 ‘미세존 헤드’를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사용 시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충전 타입의 디바이스로 휴대 및 보관 편리성을 극대화 했으며, 3단계(강, 중, 약)의 흡입력 조절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강도의 스킨케어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만들어 졌는지, 안전한 내구성을 갖췄는지 등을 판단하는 KC인증과 유럽 CE인증을 확보하는 등 신제품 아쿠아케어를 통해 제품 안전성은 물론 브랜드 신뢰도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위드뷰티 권오진 대표는 “일반적으로 피지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필링젤이나 코 팩 등은 피부에 강한 자극과 스트레스를 주기 쉽다”며 “아쿠아케어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천연성분의 아쿠아필링 솔루션과 수딩 솔루션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에스테틱 급 홈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뷰티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케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드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