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이 돌아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준비에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올 여름 다이어트는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평균 기온이 작년에 비해 다소 높기 때문에 햇볕 또한 강하게 쏟아지고 있어 자외선 주의가 요구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피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뉴트리(Newtree)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다이어트&피부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뉴트리(Newtree)만의 특허 기술로 추출한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물) 원료가 주성분으로 포함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핑거루트추출분말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체적용 시험에 따라 다이어트와 피부체중, BMI, 체지방량 등의 다이어트 7가지 개선 지표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피부주름, 탄력, 윤기, 수분 개선의 4가지 개선 지표 또한 입증되어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연구팀과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의 공동 개발로 만들어졌으며, 2017 IR52 장영실상과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며 ㈜뉴트리 혁신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헬스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는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공신력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의 건강한 여름 다이어트를 위해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