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학습분량 10분의 1로 줄인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제공

입력 2018-06-12 10:00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인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맞아 공인중개사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패키지인 ‘전과목대비반’을 수강하는 회원들은 학습분량이 기존의 10분의 1로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는 게 경록 측의 설명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61년 전통의 교육노하우와 빅데이터가 담긴 양질의 인강을 금전적 부담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해당 인강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고 경록 관계자는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등록 시 무료 수강이 가능한 인강 전과정은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강의로 제작됐다.

다양한 특강이 포함돼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용어해설은 물론 계산문제, 판례 등 별도의 집중적인 학습이 요구되는 부분에 관한 여러 특강들이 수험생의 시험대비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HD 전자칠판이 사용된 인강이라는 것 또한 강점이다. HD 전자칠판은 흑판보다 가독성이 좋아, 보다 높은 몰입도로 인강을 시청할 수 있게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경록이 자랑하는 61년 전통의 교육노하우가 담긴 매뉴얼에 정해진 기준에 부합할 때까지 수회 반복촬영된 인강이라는 점에서 일반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인강과 궤를 달리한다는 게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라인 모의고사, 학습 취약점 파악에 용이한 학습모드를 무제한 지원하는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의 이용권도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