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일(대표이사 이영덕)이 자사 코슈메스티컬 브랜드 ‘채윤614’ 론칭 3주년을 맞아, ‘채윤614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소식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채윤614 직영몰에서 진행된다.
채윤614는 ‘아빠의 마음과 사랑으로 딸에게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어 아름다움을 더 오래 간직하라’는 컨셉으로 2016년 9월에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해에는 중국 상표를 등록했고, 지난 1월에는 신라HDC 면세점에 입점한 바 있다.
채윤614의 제품들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잘 알려진 ‘밀크씨슬(milk thistle)’을 주성분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씨슬은 씨앗 속 실리마린 성분이 미백, 항산화, 항염, 항균 등 효과가 있으며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태일 측에 따르면, 채윤614는 100% 제주산 밀크씨슬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덕분에 KC 피부 임상 연구 센터의 ‘피부 자극 판정’ 결과, 피부 자극 지수가 0.00으로 어린아이들이 사용해도 전혀 유해 요소가 없는 ‘비자극 판정’을 받았다고 태일 측은 설명했다.
채윤614 밀크씨슬 아쿠아 모이스처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구민서(23)씨는 “민감성 피부라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채윤614를 알게 됐다”며 “밀크씨슬 아쿠아 모이스처크림은 오일프리 제품이라 사용감이 산뜻하고, 무방부제 제품이라 자극이 덜 하다”고 말했다.
태일 측은 “브랜드 론칭 3주년이 되면서 아빠의 사랑이 딸에게 전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밀크씨슬 마스크팩, 밀크씨슬 모이스처 크림, 밀크씨슬 아쿠아 클렌징폼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할인과 더불어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윤 61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