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탄력 고민이면 울쎄라 리프팅으로 해결

입력 2018-06-08 17:20
사진 - 톡스앤필 안양범계점 김현옥 대표원장

자외선 강도가 급격히 올라가는 여름철 피부는 자외선의 영향을 받아 하루가 다르게 노화가 촉진된다. 자외선은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탄력섬유를 파괴하고 변형시키며, 멜라닌 색소를 침착시켜 피부를 칙칙하고 주름지게 만든다.

특히 30대 후반부터는 피부 노화현상으로 체내 콜라겐과 수분이 부족해져 피부 탄력이 줄어든다. 이미 노화가 진행돼 피부의 탄력이 떨어졌다면, 집에서 하는 관리보다는 전문적인 시술이 필요할 수 있다.

톡스앤필 안양범계점 김현옥 대표원장은 “심한 피부 처짐이나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현존하는 최고의 안티에이징이라 불리는 울쎄라 리프팅을 추천한다. 1회의 시술만으로도 내려앉은 눈꺼풀, 늘어진 턱선, 가슴 윗부분의 리프팅과 동시에 전체적인 얼굴의 주름 개선을 이룰 수 있다.”라며, “피부를 절개하거나 이물질의 삽입이 없이 초음파 화면을 직접 보면서 HIFU 리프팅 시술을 실시하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안전하다.”라고 조언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울쎄라는 100만건 이상의 글로벌 치료사례와 수많은 연구자료가 존재하고 그만큼 안정성과 유효성이 동시에 입증된 의료장비이다.

타 리프팅 기기와 달리 초음파 영상 장치를 통해 전문의가 직접 피부 속을 들여다보며 시술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면서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고강도 직접 초음파를 진피 층에 작용하여 콜라겐 재생을 시켜주며, 피부 속 가장 깊은 곳인 근막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해 얼굴 처짐을 끌어 올려주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이끌어 낸다.

톡스앤필 안양범계점 김현옥 대표원장은 “울쎄라의 확실한 효과로 인해, 최근 재생팁을 사용하거나 장비를 개조하여 가품팁을 사용하는 부작용 사례가 빈번하다. 정품 울쎄라와 정품팁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시술의 효과가 떨어질 뿐 아니라, 피부조직의 손상과 부작용이 발생할 위험도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최적의 효과를 위해서는 시술 전에 반드시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하고, 시술 후 인증서를 요구하여 확인 후 안전하게 시술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울쎄라 시술에서 중요한 것은 전문의의 숙련도와 임상 경험이다.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환자마다의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 주름의 특징을 파악하여 시술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정품 울쎄라 시술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보톡스∙필러 네트워크 클리닉을 보유한 톡스앤필은 정품, 정량, 정성을 모토로 정기적으로 전 지점 의료진들이 모이는 학술 세미나를 열고 닥터 아카데미를 통해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등 안전한 시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