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드기기 교보 합정점, 시작된 무더위 날려줄 ‘HAPPY HOUR 2+1 EVENT’ 실시

입력 2018-06-05 16:20

합정 디저트 카페 메종드기기 교보 합정점에서 이른 무더위로 지친 고객을 위해 ‘HAPPY HOUR 2+1 EVENT’ 진행 소식을 전했다.

메종드기기의 해당 이벤트는 더위로 지치기 쉬운 오후 시간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합정카페 메종드기기의 첫 번째 이벤트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사이 음료 2잔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또는 일주일 이내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한 두 번째 이벤트는 오후 2시에서 오후 4시까지 음료 2잔을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디저트 크라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크라플은 메종드 기기의 시그니쳐 디저트로 이벤트 참여 고객은 오늘의 크라플을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단, 이벤트 참여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중복할인 및 행사관련 포인트 적립은 불가능 하다.

합정·마포 카페 메종드기기는 고급원두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다. 일반 아메리카노와 같은 베이직 메뉴 뿐 아니라 오리지널 니트로 커피를 비롯해 소금이 들어가 이색적인 풍미를 더하는 솔티드 카라멜 니트로 커피 라떼, 오렌지가 가미된 오렌지 더치노 등 커피 마니아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니트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울러 크로와상과 와플이 조화를 이루는 크라플 역시 메종드 기기의 대표 메뉴로 고객은 취향에 따라 애플시나몬 크라플, 햄포테이토 크라플, 카야잼 크라플 등을 맛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크라플 활용 디저트인 계절과일 밀푀유, 카라멜 밀푀유, 아이스크림 밀푀유를 제공, 메종드 기기를 찾는 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한편, 더욱 자세한 이벤트 및 메뉴 관련 문의는 메종드기기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