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선택이 아니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 남자피부관리,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자들에게도 사실 기초 스킨케어를 하는 것도 쉽지가 않기 때문에 이런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로션이 요즘 인기가 많다.
귀차니즘이 심한 남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올인원 로션들이 많지만 남자 스타일링 브랜드 몬스터랩의 ‘선워터에센스’ 는 특히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썬크림 기능까지 데일리 올인원에 모두 모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쉐딩스틱과 비비크림을 합한 얼작 듀얼비비로 유명한 몬스터랩은 향수와 립밤을 합한 듀얼립밤 등 유니크한 상품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 ‘얼작 듀얼비비’ 는 출시 1년도 안되 벌써 3만 개 판매 기록을 돌파한 히트작이다.
‘선워터에센스’ 는 가벼운 제형에 선크림 기능이 더해지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살리고 워터 제형의 가벼움으로 올인원 화장품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미백효과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 로션, 선크림, 향수 기능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끈적이지 않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 특유의 장점까지 살린 것이 장점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 SPF 50+ PA++++로 국내 최고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이제까지 데일리 올인원 화장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기능이라 여름철 남자들 피부관리에 더욱 도움이 되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다.
남자 스타일링 브랜드 몬스터랩은 다음주에 우리나라 최초로 수분 함량을 40% 이상으로 맞춘 워터선스틱 출시를 하면서 다시 남자화장품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자화장품의 카피 수준이 아닌 남자를 위한 화장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