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넥스트, ‘쿠잉’ 콘텐츠 마케터가 선보인 동국대 축제 성료

입력 2018-05-31 18:00

온라인교육 대표 전문기업 메가넥스트㈜가 런칭한 영어회화 앱 쿠잉은 지난 25일 동국대학교 만해광장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대학 축제인 ‘백상대동제’에서 ‘유튜브와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습관’이라는 슬로건으로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몰입세트’ 콘셉트로 준비된 쿠잉축제부스에서는 쿠잉부채, 쿠잉스티커, 핸드폰거치대, 스타벅스교환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3000개의 다양한 경품이 동국대학교 만해광장에서 무료로 배포되었다.

‘유튜브 몰입세트’는 쿠잉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초보, 중수, 고수순으로 수준별 영어 퀴즈에 도전하여 레벨에 맞는 상품을 받아가는 방식으로 짧은 유튜브 영상을 보고 대사를 그대로 쉐도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쿠잉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쿠잉 콘텐츠 마케터1기’가 각 팀별로 각양각색의 아이디어를 내어 ‘쿠잉 콘텐츠 마케터’들의 주도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이들은 다트게임, 타투스티커시연, 마이크 버스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또 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쿠잉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교육 문화가 서서히 바뀌고 있는 요즘, 언제나 어디서든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새로운 학습방법을 공유할 수 있었다”며 “함께 애써준 ‘쿠잉 콘텐츠마케터’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쿠잉 콘텐츠 마케터1기의 또다른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