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인강 0원 제공...학습시간 줄이는 족집게 스타일 강의

입력 2018-05-29 10:00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족집게 스타일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인강은 ▲정규강좌 ▲족집게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로 나뉜다. 스마트폰, PMP, MP3 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는 멀티강좌도 포함돼 있다.

특히 이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및 시험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오랜 교육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강의해, 과목별 중요 내용을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따라서 방대한 학습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반복수강하며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암기하는 방식으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게 경록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반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것이 아닌, 61년 전통의 교육노하우가 담긴 매뉴얼의 기준에 부합할 때까지 여러 번 반복촬영된 인강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에 해당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체계적이며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 흑판보다 가독성과 몰입도가 좋은 선명한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 시 경기와 관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임대관리사 관련 프로그램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를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