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권율 한예리 주연의 영화 ‘챔피언’을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8일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챔피언’은 이날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및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에서 VOD에 풀린다.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네이버 N 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마동석)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권율),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여동생 수진(한예리)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팔씨름 한판 승부를 그린다.
따뜻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유쾌한 웃음,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버무려져 남녀노소 세대불문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5월 가정의 달에 딱 맞는 온가족 필람무비로도 손색없다.
불법 유출 및 다운로드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조치가 취해질 전망이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측은 “정부기관과 함께 불법 유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추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 행위에 대해서 지속적이고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