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홀로서기 새 신곡 ‘뻔해’ 베일 벗다…

입력 2018-05-22 13:34

대한민국 R&B 황태자로 불리는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의 솔로곡이 공개된다.

환희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를 발매한다.

‘뻔해’는 지난해 3월 발표한 ‘그래’ 이후 환희가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으로 기존에 환희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서 탈피해 색다른 감성을 담아낸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이다. 이번 신곡에서 홀로서기에 나선 환희의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적 컬러를 찾아볼 수 있을 전망이다.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로 꼽히는 이단옆차기와 신예 작곡가 BULL$EYE, real-fantasy가 작업에 참여해 곡의 전체적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더해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기타연주와 환희의 명품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의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정일훈도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일훈은 특유의 랩핑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마음을 리듬감 있게 표현해 곡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신곡 ‘뻔해’는 소울풀한 감성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환희의 새로운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일훈과의 호흡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환희의 새로운 솔로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송태화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