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대표 건강식품브랜드 다움(대표 김수경)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3가지 대표 인기제품들을 ‘30주년 맞이’ ‘30% 할인 판매하는 대대적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움은 국내 건강식품의 역사를 이끌어 온 대표 기업으로, 1988년 5월 당시 서혜식품에서 출발하여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국내 최초로 생식을 개발하며, 원료수급부터 생산-유통까지 독자적인 자체개발 시스템으로 자연주의 제품철학을 고수해 세계 식품 시장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에 수출하면서 글로벌 건강식품 기업이 되었다.
다움은 이번 기획 상품으로 생식 제품군 중 대표 인기상품인 ‘다움자연밥상’과 아임다이어팅(I’m dieting) 시리즈 ‘아임레몬밤추출물분말’ 과 ‘아임보이차추출물분말’ 3가지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다움몰’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증정하는 ‘1988 깜짝 이벤트’ 도 함께 진행한다.
다움생식 관계자는 “다움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건강한 다움제품으로 필요한 건강을 채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