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니션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발판

입력 2018-05-16 09:33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거나 출산을 마친 산모들은 피부탄력이 저하 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신체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이때 섣불리 다이어트를 시도하거나 몸을 무리하게 움직일 경우 피부의 탄력저하가 깊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여성의 늦어진 결혼 적령기와 출산 연령은 출산 후 몸매관리를 더욱 힘들게 할뿐만 아니라 열량을 소비하는 기초대사량이 30대를 전후로 크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피부탄력 향상 및 전반적인 바디라인 개선을 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뉴트리(Newtree)의 다이어트 핵심소재인 ‘판두라틴’ 성분을 담아낸 제품으로 최근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제 3세대 이너뷰티 소재다.

창립 이래 식품생명공학에 기반을 두고 이너뷰티 혁신 소재 개발에 앞장서 온 ㈜뉴트리(Newtree)는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오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물)성분을 개발했다. 판두라틴은 체지방 감소와 피부 기능 개선의 복합기능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이런 효능에 힘입어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지난해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IR52 장영실 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제 4회 건강기능식품 대상 시상식에서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물)성분으로 체지방감소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물)은 ㈜뉴트리(Newtree)만의 독자 소재로서 국내 및 해외 다수 특허 출원을 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통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탄력, 윤기, 수분 개선 등 피부 보습 효과를 나타냈다. 이는 특정피부에 대한 국소적인 해결책이 아닌 근원적인 피부관리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는 것이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헬시 뷰티 리더 기업으로서 생명공학기반의 헬시 솔루션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