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카자흐스탄으로 자사브랜드 '하예진' 수출

입력 2018-05-15 13:15


중앙아시아 및 동유럽 수출전문기업인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서비스 주식회사(CIS INTERNATIONAL SERVICE CO., LTD)는 지난 5월 4일 화장품 전문유통업체인 ㈜인코아와 카자흐스탄 공화국으로의 국내 브랜드 화장품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서비스 주식회사는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의 대형 유통업체인 베델 카자흐스탄 사(BEDEL KAZAKHSTAN CO., LTD)와 100만 달러규모의 계약을 시작으로,점차 다양한 국내의 유명 브랜드 화장품을 카자흐스탄에 소개할 기회를 제공하고,이를 바탕으로점차 계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서비스 주식회사의 최재근 대표이사는 “자사의 브랜드로 런칭한 자연 친화적 화장품인 ‘하예진(HAYEJIN)’을 기존의 국내 유명 브랜드 화장품들과 함께 카자흐스탄 현지에 출시하여중앙아시아 지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최 대표이사는 “자사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구축된 해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하여 이번 카자흐스탄을 교두보로 우크라이나,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 동유럽 국가의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한편, 국내 브랜드 화장품은 그동안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진출하여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앙아시아 및 유럽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있으며,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서비스 주식회사와 같은 대외 수출전문기업을 통해국내 브랜드 화장품의 해외 수출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