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 기술교류회에서 (재)제주테크노파크와 기술이전을 받은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기업 ㈜아로코스메틱(대표이사 한성수)이 제주 청정의 특별함을 담은 스킨케어 라바썸 아쿠아 마린을 런칭했다.
LAVASOME AQUA MARINE은 인체에 유용한 미량미네랄(아연, 철, 망간, 셀레늄, 게르마늄)을 함유한 제주 용암해수를 이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주 베이스로 사용된 제주 용암해수는 바닷물이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육지의 지하로 스며든 물로서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매우 풍부할 뿐만 아니라 유기물 및 병원균 등이 거의 없는 제주만이 보유한 지하수다.
특히 제주용암해수는 일반해수 및 해양심층수와 달리 화산 암반층에서 유래한 인체에 유용한 미량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워터의 경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을 막아주고 각질형성세포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장벽 파괴를 막아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이번에 런칭한 ㈜아로코스메틱의 LAVASOME AQUA MARINE은 라바섬 아쿠아 마린 미스트, 라바섬 아쿠아 마린 앰플, 라바섬 아쿠아 마린 크림 등 3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특히 다양한 기능을 담은 스폐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첫째. 미네랄이 풍부한 라바워터로 수분을 침투시키고, 동백오일을 가용화 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보습 막을 형성하며 둘째, 베타글루칸 성분은 흡수가 잘 되어 피부 면역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재생능력 또한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청정섬 제주를 기반으로 순수한 제주만의 원료인 제주동백오일과 용암해수, 베타글루칸, 복합 시트러스 성분 등은 노출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 및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아로코스메틱의 라바섬 아쿠아 마린미스트, 라바섬 아쿠아 마린앰플, 라바섬 아쿠아 마린 크림 등 LAVASOME AQUA MARINE 3종 세트는 최근 홈플러스에도 런칭되어 보다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런칭 기념으로 홈플러스에서는 5월 9일부터 LAVASOME AQUA MARINE 3종 세트를 2만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